본문 바로가기
연예

현실에 있을 것 같지만 없는 주우재 남친짤의 정석

by Lelei 2022. 5. 31.
320x100

현실에 있을 것 같지만 없는 남친의 정석 같은 배우하면 요즘 핫한 주우재가 있죠. 주우재의 프로필, MBTI, 데뷔, 출연작, 다이어트, 연애, 결혼, 여자친구 정보를 정리하였습니다.

 

주우재 프로필

주우재 프로필 나이 키 몸무게

주우재는 1986년 11월 28일생입니다. 올해로 만36세인 나이인 것이죠. 겉보기에는 절대 그렇지 않아보이는데 30대 중반이라니 역시 사바사인 것 같습니다.

주우재-남친짤1

 

 

모두들 궁금해 하시는 모델 주우재의 키는 187cm이고 몸무게는 정확하게 밝히지 않았지만 80kg 이하라고만 밝혔습니다. 모델인 만큼 비율 깡패니 실제 몸무게는 70초반이 아닐까 추측하고 있습니다.

주우재-남친짤2

현재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주우재의 가족은 아버지, 어머니 그리고 형이 있습니다. 

 

주우재의 MBTI, 혈액형

주우재의 MBTI는 ISTP로 알려져 있습니다. 대학교 수업에서 MBTI가 같은 유형끼리 여행계획을 짜는 과제가 있었는데요, 150명이 듣는 대형과제에 주우재와 같은 MBTI 유형이 한 명도 없었다고 합니다. 결국 혼자 과제를 마쳤다고 하네요.

 

 

주우재-남친짤3

주우재의 혈액형 AB형이라고 합니다. 

 

주우재 학교 학력

주우재 고향은 경상남도 창원시 출생입니다. 창원남산고등학교, 홍익대학교 기계 공학과를 중퇴했습니다.

주우재-남친짤4

28살 때인 2013년 부터 모델일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원래는 공대를 졸업하고 회사 생활을 하고 싶었다고 하는데요, 공대 출신인 아버지의 영향도 있다고 합니다. 

 

아버지는 공대 출신으로 대기업에 근무하시다 정년퇴직하셨다고 합니다. 

 

과거 예능 '문제적 남자' 출연 당시 고체역학, 열역학, 유체역학 과목 모두 A+ 성적을 받았고 성적도 상위 5% 성적장학금을 받은 바 있는 우수한 성적이었다고 하네요.

 

주우재 데뷔

미니홈피에 올린 사진이 유명세를 타면서 본인도 대학 졸업 전에 

색다른 경험을 쌓고 싶었다고 합니다.

당시에는 팟캐스트 라디오 DJ 하게 되었는데요, 이때부터 유명해지기 시작했다고 보셔도 좋겠습니다.라디오 진행하면 동시 청취자가 1200명이나 되었다고 합니다.

주우재-남친짤5

학교 휴학후 의류 사업을 하게 되었고 패션에 관심이 있었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프리랜서 모델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주우재-남친짤6

모델로서 28살은 적지 않은 나이었기 때문에 처음에는 적응하기 힘들었다고 하는데요. 처음에는 약간 텃세도 잇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잘 적응하게 되어 아시아 모델 어워즈 패셔니스타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주우재 방송출연

주우재는 2015년 유세윤의 '우리 싸웠어', '중 2병'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방송인으로서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KBS 라디오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에 고정출연을 했으며 tvN '탑셀러' MC로도 출연하여 패션 관련 일을 이어갔습니다.

 

MBC '복면가왕'에 출연하여 노래 실력을 자랑하기도 했네요. 라디오 DJ시절에 공연까지 할 정도로 노래에 진심인 남자입니다. 

주우재-남친짤7

2016년에는 웹드라마 '소녀 접근금지'에 출연하며 배우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2017년부터 배우로써 좀더 커리어를 쌓았는데요. 영화 '걸 캅스', '숨길 수 없어요', 드라마 '이리와 안아줘', '설렘주의보', '최고의 치킨', '8년',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팽' 등이 있습니다.

 

‘최고의 치킨’은 차가운 듯 보이는 셰프 앤드류 강 역으로 연기한 모습을 보였는데요. 잘 알려지지 않은 드라마이지만 중간중간 빵빵터지면서도 마음이 따듯해지는 내용이 자주 나오는 재미있는 드라마라 추천드립니다.

주우재-남친짤8

예능으로는 '연애의 참견', '호구의 연애', '내 안의 발라드', '당신이 혹하는 사이', '라디오스타', '노래싸움 승부', '런닝맨' 등 에 출연하였습니다.

주우재-남친짤9

주우재는 이번에 전참시 나오면서 좀더 인지도를 탄탄하게 쌓아가고 있습니다.

 

주우재 소식 다이어트

전참시에 주우재가 소속사인 YG의 신사옥 식당에서 식사하는 모습을 공개했는데요. 정말 적게 먹더군요.

주우재-남친짤10

주우재의 매니저는 주우재 씨가 평소에도 잘 안 먹고 많이 먹어봐야 하루에 한 끼 반 정도 먹는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주우재의 말로는 본인은 대식가라고 하네요. 

주우재-남친짤11

주우재와 같은 비율깡패를 꿈꾸시는 분들은 주우재 다이어트를 검색해 보셨을텐데요, 주우재씨의 인터뷰에 따르면 감량을 목적으로 다이어트를 하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주우재-남친짤12

전참시에서 주우재의 아침식사를 보여준 방송이 있는데요, 주우재는 아침부터 도넛 잔뜩과 커피를 차려 먹기 시작했지만 실제로는 도넛 한 입을 먹은 게 다였죠.

주우재-남친짤13

그나마도 한참 쉬다가 조금 먹는 시늉을 했달까요.

주우재-남친짤14

2019년에 허리가 다쳤기 때문에 운동은 즐겨 하지 않는 편이라고 합니다. 몸매는 원래 살이 안 찌는 체질이라니 복받은 체질이죠. 건강관리로 홍삼이나 비타민 같은 건강식품을 챙겨 먹는다고 합니다. 

주우재-남친짤15

주우재 유튜브

주우재는 본인의 유튜브 채널이 있는데요, 바로<오늘의 주우재>라는 채널입니다.구독자가 59만 명이나 됩니다. 보시면 먹방도 많이 찍습니다.

주우재-남친짤16

몸만들 때에는 하루 5끼도 먹어봤다고 하는데요. 전참시에서 종이인간이라는 별명도 있지만 그 이미지와 별개로 운동도 열심히 하시네요.

주우재-남친짤17

주우재 피부관리

주우재는 은근 꿀피부로 소문났죠. 주우재 피부 관리에 대해서는 로션만 바른다고 하네요. 이 역시 타고 났다니 부러울 따름입니다.

주우재-남친짤18

주우재 이상형

주우재는 과거 이상형으로 레드벨벳 아이린을 언급했으며 원래부터 팬이었다고 밝혔습니다. 방송에 아이린과 같이 출연하였을 때 팬심을 유감없이 드러내기도 했죠.

주우재-남친짤19

또다른 방송에서 주우재 이상형으로는 드라마 '네 멋대로 해라'의 배우 '이나영'이 맡은 배역 진경 캐릭터를 꼽기도 했습니다. 성격이 마음에 든다고 하네요.

 

 

주우재 연애관

| 주우재는 연애관은 자신을 있는 그대로를 보여주고 서로 솔직게 지내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가끔은 재수 없게 생각될 수 있지만 솔직하게 보여주는 걸 좋아한다고 합니다.

주우재-남친짤20

또한 주우재 성격은 현실적인 스타일이라 징징거리는 성격은 좋아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주우재 여자친구 결혼

주우재는 아직 결혼 하지 않았습니다. 주우재의 여자친구는 밝혀지지 않았죠.

 

주우재는 자신이 어렸을 때는 자신이 28살에 결혼을 하고 30대가 되면 가정챙기며 늙어가겠지라고 막연하게 생각했다고 합니다.

주우재-남친짤21

하지만 나이 먹으면서 생각이 점점 바뀌었고요. 40대에 대한 생각도 바뀌었다고 합니다. 비혼주의까지는 아니지만 현재는 결혼 생각이 별로 없다고 합니다.

주우재-남친짤22

주우재 성격

주우재는 평소 종이인간이라는 별명에 맞게 편이지만 일 할 때는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한다고 합니다. 찝찝한 걸 싫어하는 성격이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320x100

댓글